ING생명, 올바름에 대한 명사 릴레이 인터뷰
ING생명, 올바름에 대한 명사 릴레이 인터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유승열기자] ING생명은 2일 회사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유튜브, 다음 TV팟 등을 통해 '명사가 말하는 올바름에 대한 담론-릴레이 인터뷰' 캠페인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이 캠페인에서는 각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성을 보유한 4인을 선정하고, 그들의 입을 통해 '올바름'이란 무엇인가에 대해 들어본다.

선정된 명사로는 올바른 자녀 교육 방법을 전파하고 있는 소아청소년정신과 전문의 오은영 원장, 환자와 동료의사가 가장 선호하는 의사로 뽑힌 강남성모병원 신종철 산부인과 과장, 개그맨이자 영어번역가인 김영철씨, 그리고 올림픽축구대표팀 홍명보 감독이다.
 
매 주 한 명사의 인터뷰가 4주간 릴레이로 업로드 되며, 지난 4월 23일 그 첫 번째로 '올바른 자녀 교육법'을 주제로 한 오은영 원장의 인터뷰에 이어, 이번 주에는 강남성모병원 신종철 과장의 '올바른 의사의 길'에 대한 이야기가 공개되었다.

명사들의 인터뷰 영상을 보고 감상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베스트 댓글상 40명에게 외식 상품권 10만원권, 베스트 참여상 총 10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경품이 제공된다. 참여 기간은 6월17일까지며 당첨자는 ING생명 홈페이지에서 6월29일에 발표된다.

이재원 ING생명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부사장은 "온라인을 통해 '올바름'의 본질에 대해 고객과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했다"며 "고객에게 올바른 전문가로서의 재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