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 '앵그리버드' 과자·아이스크림 선봬
해태제과, '앵그리버드' 과자·아이스크림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해태제과는 30일 '앵그리버드' 게임 캐릭터가 들어간 과자와 아이스크림 5종을 출시했다.

앵그리버드 게임은 핀란드의 실존하는 새들을 캐릭터로 만들어 단계별 다양한 미션에 도전하는 퍼즐 모바일 게임으로, 전세계 3억5000만명이 즐기는 인기 스마트폰 게임이다.

해태제과가 게임 개발사인 로비오사와 캐릭터 사용권을 독점 계약해 출시한 제품은 '계란과자 앵그리버드'(비스킷), '치킨통통Ⅱ 앵그리버드'(스낵), '앵그리버드통통'(껌)과 '앵그리버드 소다맛과 코코아맛'(아이스크림) 등 모두 5종이다. 이들 제품의 패키지는 귀여운 주인공들의 캐릭터 특성을 살린 강렬한 색감과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또 당사는 앵그리버드 과자와 아이스크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기획 제품으로 '앵그리버드백팩'도 선보인다. 앵그리버드백팩은 고급 벨보아(인조 모피 같은 효과를 주는 기모 직물)로 만든 캐릭터 가방으로, 맛동산, 홈런볼, 에이스, 오사쯔, 옥수수엔젤 등 5종의 인기 제품이 들어 있다.

이와 함께 해태제과는 앵그리버드 과자 출시를 기념해 퍼즐 이벤트도 진행한다. 앵그리버드 과자 제품 패키지의 QR코드를 스캔해 스마트폰으로 앵그리버드 제품 이미지의 퍼즐을 맞추면 자동 응모되며, 매달 당첨자 1500여명을 선정해 아이패드, 앵그리버드 캐릭터 인형, 해태제과 과자선물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고객과 더욱 친밀한 소통을 위해 앵그리버드를 국내 처음으로 과자에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에게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캐릭터 과자를 꾸준히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