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나눔재단, '미네워터 바코드롭 협약식' 체결
CJ나눔재단, '미네워터 바코드롭 협약식'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CJ나눔재단과 유니세프(Unicef)는 27일 오전 11시30분 서울 중구 필동 CJ인재원에서 물 부족에 신음하는 아프리카 어린이들에게 깨끗한 물을 전달하기 위한 '미네워터 바코드롭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CJ나눔재단과 유니세프는 CJ제일제당의 '미네워터 바코드롭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자리잡으며 보다 많은 아프리카 어린이들의 식수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키로 했다.

'미네워터 바코드롭 캠페인'은 기부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이 보광훼미리마트 또는 CJ올리브영에서 '미네워터'를 구매할 때 제품 가격에100원을 덧붙여 계산하면 된다. 소비자가 100원을 기부하면 CJ제일제당과 보광훼미리마트 또는 CJ올리브영에서 각각 100원씩 추가 기부, 1병당 총 300원을 기부할 수 있게 된다.

CJ나눔재단 곽대석 사무국장은 "CJ제일제당이 진행 중인 '미네워터 바코드롭'은 물 부족 국가를 돕는다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진행된 캠페인"이라며 "의미있는 기부캠페인인 만큼 많은 분들이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미네워터 바코드롭 협약식'에는 CJ나눔재단 곽대석 사무국장과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류종수 사무총장, 유니세프 특별대표 원빈씨가 참석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