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하나은행과 업무제휴…'영 마케팅' 강화
대한항공, 하나은행과 업무제휴…'영 마케팅'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대한항공은 19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하나은행 본점에서 조현민 대한항공 상무, 하나은행 이현주 부행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에 따라 대한항공은 하나은행 금융상품의 '꿈나무 적금', '나의 소원 적금', '시크릿 적금', '바보의 나눔적금'에 함께 참여를 하게 되며, 오는 26일부터 올해 말까지 적금 가입기간 중 대한항공 국제선 탑승시 우대 이율 0.2%와 추가 보너스 1000마일을 제공한다.

또한 만 25세 미만의 적금 가입 고객이 하나은행에서 대한항공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스카이패스' 프로그램에 신규 가입할 경우 가입 축하의 의미로 1000마일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대한항공과 하나은행은 26일부터 내달 30일까지의 기간 중 해당 적금에 가입한 고객과, 마일리지 적립기능이 탑재된 체크카드 인 '비바플래티늄체크카드'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도 갖는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대한항공 유럽노선 일반석 2매 항공권을, 2등 2명에게는 각각 대한항공 동남아 노선 일반석 2매 항공권을, 3등 500명에게는 각각 3만원 상당의 도서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적금가입 또는 카드발급 전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하여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 1000마일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