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스마트 생활 편의 서비스
하나SK카드, 스마트 생활 편의 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기자] 하나SK카드는 모든 고객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한 단계 높은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모은 '스마트 생활 편의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하나SK카드는 국내 최대 대리운전 카드결제 브랜드 '카돌이대리운전(1577-5000)'과 단독 제휴, 상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회 이용 시마다 5%p 추가 할인이 적용돼 최대 1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하나SK카드는 홈페이지 내에 공연, 영화 무료 초청 및 상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하나SK카드 컬처파크(http://culturepark.hanaskcard.com)도 오픈 했다. 고객들은 최신 뮤지컬, 연극 등 문화공연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사연을 응모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기 공연 및 영화 시사회 초대권, 신간 도서 등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 하나SK카드는 기존 플래티늄 카드에서 제공하던 프리미엄 여행 혜택을 모든 고객들이 누릴 수 있도록 확대했다. 제주도 특급 호텔 및 렌터카 무료 이용, 국내외 항공권 최대 10% 할인, 전국 펜션 100곳에서 최고 50% 할인 등의 프리미엄 혜택이 제공된다. 지난해 7월 이후 출시된 모든 하나SK카드 상품 고객들은 별도의 조건 없이 이 같은 스마트 여행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