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캘린더] 신정 여파, 전국 분양시장 '한산'
[분양캘린더] 신정 여파, 전국 분양시장 '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신경희기자] 2012년의 포문을 열 1월 첫째 주 전국분양 시장은 신정 여파로 인해 조용한 분위기를 나타낼 전망이다.

30일 부동산1번지에 따르면 다음주 전국 1개 단지에서 88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당첨자 발표 3곳, 계약이 9곳에서 진행될 예정이고, 견본주택은 한 곳이 문을 연다.

2012년 1월 2일 광주광역시 동구 수기동 일대에서 '광주수기 고운하이츠2차'가 청약자들을 맞이한다. 공급면적 43~87㎡ 총 88가구로 구성됐으며, 전량 일반분양된다.

내년 1월 3일에는 '거제아주 e편한세상 1·2단지' 당첨자 발표가 있다. 같은 날 '광교 C1블록 호반베르디움(주상복합)','텐즈힐(왕십리뉴타운2구역)'은 계약에 돌입한다.

이어 1월 4일에는 '평택청북 풍림아이원'이 당첨자를 가린다. 같은 날 '남양주별내 A1-3블록 휴먼시아(10년공공)', '덕정 서희스타힐스1, 2단지', '경북경산 펜타힐즈 서한이다음', '벽산블루밍 파크엔', '송도더샵그린워크(D16블록)', '세종시 한신휴플러스(L3블록)'는 계약에 돌입한다.

5일에는 '정읍상동 대광로제비앙'이 당첨자를 발표한다. 같은 날 '답십리 래미안 위브(답십리16구역)'는 계약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어 6일 현대산업개발이 서울 송파구 잠실동에 분양하는 오피스텔 '잠실 아이파크' 견본주택이 개관해 내방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