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BM, 전략적 아웃소싱 세미나 강좌 온라인 제공
한국IBM, 전략적 아웃소싱 세미나 강좌 온라인 제공
  • 김주형
  • 승인 2005.02.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웃소싱 쉽게 이해하도록 구성, 아웃소싱 인식 저변 확대에 기여


한국IBM은 오늘 IBM 전략적 아웃소싱 온라인 강좌를 한국IBM 웹사이트를 통해 제공한다고 밝혔다.

http://www-903.ibm.com/kr/event/eseminar/outsourcing_general/ 을 통해 제공되는 이 세미나는 전략적 아웃소싱을 통한 기업가치 극대화 방안과 온디맨드 서비스 구현 방안 등의 주제로 구성되어 있다.

이는 아웃소싱 서비스에 대한 인식이 아직 높지 않은 국내 시장에서 고객의 관련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를 넓힘으로써 시장 저변을 확대하고 잠재적인 수요를 발굴한다는 취지이다.

특히 발표자의 모습만 보이는 일반적인 온라인 강좌 구성을 탈피, 수강자가 발표 내용을 잘 따라 가며 집중하기 쉽도록 플래쉬 파일 형태로 새롭게 구성하여 동영상의 재생과 함께 프리젠테이션 차트도 자동으로 넘어가도록 구성했으며, 강의 내용중 궁금한 것은 이메일로 바로 문의할 수 있게 하였다.

한국IBM은 이에 앞서 지난 11월 IBM 홈페이지에 데스크톱 분야 아웃소싱 서비스인 데스크탑 관리 서비스(Desktop Management Service) 온라인 세미나(http://www-903.ibm.com/kr/event/eseminar/dms/)를 시험적으로 선보인 바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사의 일상 업무와 가장 관련이 있으면서도 자칫 그 중요성은 잊혀지기 쉬운 데스크탑 관리 서비스에 대한 이해를 높인 바 있다.

IBM 전략적 아웃소싱 온라인 강좌는 한국IBM 홈페이지(http://www.ibm.com/kr)에서 무료로 회원 가입후 이용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