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TV에서 500편 영화 맘껏 즐기세요"
"올레TV에서 500편 영화 맘껏 즐기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KT는 올레TV를 통해 KTH의 콘텐츠 서비스인 'PLAYY(플레이)'가 제공하는 유료 영화 VOD(주문형 비디오)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PLAYY 영화 무제한 즐기기' 월정액 상품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PLAYY 영화 무제한 즐기기는 올레TV 가입자가 월 9000원으로 총 500여 편의 유료 VOD를 무제한 볼 수 있고, DVD 출시 이전의 최신영화 12편을 포함해 매월 30편씩 업데이트 된다. 최신영화 유료 VOD를 단편으로 구매 시에는 편당 3500원이다.
 
주요 콘텐츠로는 모비딕, 소스코드, 작전 등이 있으며, 이 달의 추천 볼거리로는 백사대전, 어브덕션, 고지전, 통증, 챔프, 킬러엘리트 등이 있다. 또한 3D 영화인 스탭업 3D, 쏘우 7, 빨간 모자의 진실2 등이 제공된다.
 
KT는 상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내년 1월4일까지 PLAYY 영화 무제한 즐기기 상품에 가입한 고객 중 매주 추첨을 통해 1등 250만원 상당 홍콩 해외여행권(동반1인, 총 1명), 2등 80만원 상당 후지필름 프리미엄 카메라 X10(총 4명), 3등 미스터피자 몽땅4랑해 기프티쇼(총 400명)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월6일 올레닷컴(www.olleh.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희관 KT 올레TV본부 상무는 "올레TV는 국내 최다 VOD와 채널을 보유한 IPTV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제공사(CP)와의 제휴를 통해 월정액 상품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유료 콘텐츠에 대한 부담을 줄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