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고객경영대상'명예의 전당'헌정식
교보생명, 고객경영대상'명예의 전당'헌정식
  • 김주형
  • 승인 2005.01.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보생명은 광화문 본사에서 신창재 교보생명 회장을 비롯해 신영철 한국능률협회 부회장, 김종립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표이사, 박내회 서강대학교 교수, 허태학 삼성석유화학 사장 등 내외빈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만족경영대상 ‘명예의 전당’ 헌정식을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이 날 행사는 교보생명이 5년 연속 고객만족경영대상을 수상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열린 것으로 지난 2000년부터 2004년까지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교보생명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으로부터 ‘명예의 전당’을 헌정 받았다.

지금까지 ‘명예의 전당’을 헌정 받은 기업은 교보생명이 두 번째로, 지난 2000년 삼성에버랜드에게 헌정된 것이 유일하다.

고객만족경영대상은 기업경쟁력 향상을 위해 경영층의 리더십, 고객만족경영시스템, 인프라, CS(Customer Satisfaction) 활동 및 기법, 전사적 CS경영 시스템 등을 종합 평가해 시상하는 국내 최대의 CS 관련 시상제도다.

신창재 회장은 “기쁘고 영예로운 상이지만 더욱 잘하라는 의미로 받는 상이라 어깨가 무겁다”며 “앞으로 고객이 기대하는 것 이상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더욱 정진함으로써 수상기업에 걸 맞는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