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내년 2월 '슈퍼콘서트15' 개최
현대카드, 내년 2월 '슈퍼콘서트15'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기자]현대카드가 내년 2월21일과 22일 오후 8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현대카드 슈퍼콘서트15 – 로열 콘세르트허바우 오케스트라 & 정명훈'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슈퍼콘서트(Super Concert)는 2007년부터 시작된 현대카드만의 초대형 공연 프로젝트.

2012년 현대카드 슈퍼콘서트의 첫 포문을 여는 '로열 콘세르트허바우'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을 기반으로 하는 오케스트라로, 1988년 첫 연주회를 가진 이후 전 세계 최고의 오케스트라로 자리 잡았다.

이번 슈퍼콘서트에서 로열 콘세르트허바우를 이끄는 지휘자는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마에스트로인 정명훈이다. 정명훈은 2006년부터 서울시립교향악단의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로 활약하며, 올해 프랑스 최고 문화예술공로훈장인 '코망되르'를 수상하는 등 왕성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정명훈이 이끄는 로열 콘세르트허바우 오케스트라는 이번 공연에서 코다이와 바르톡, 브람스, 베토벤 등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협연자들의 화려한 면모도 눈길을 끈다. 현재 세계에서 가장 주목 받는 바이올리니스트인 '재닌 얀센'은 섬세함과 화려함의 극치인 멘델스존의 바이올린 협주곡을 선보이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피아니스트인 '김선욱'은 베토벤 피아노 협주곡 3번을 연주할 예정이다.

현대카드 슈퍼콘서트15 티켓은 VIP석이 40만원, R석이 33만원이며 S석은 23만원이다. A석과 B석은 각각 14만원과 7만원이고, 현대카드 결제 시에는 전 좌석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슈퍼콘서트 티켓은 오는 17일 오후 2시부터 현대카드 프리비아(privia.hyundaicard.com)와 클럽발코니(www.clubbalcony.com), 인터파크(ticket.interpark.com) 등을 통해 판매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