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BC은련카드' 회원 할인 마케팅
BC카드, 'BC은련카드' 회원 할인 마케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BC카드는 BC은련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중국 현지 및 국내에서 할인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BC은련카드는 BC카드와 중국의 단일카드사인 은련카드사가 제휴해 발행하는 카드로서 국내는 물론 중국내 모든 가맹점과 ATM, 그리고 중화권 국가(홍콩, 마카오, 싱가폴 등)에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중국현지에서 사용 시 비자, 마스터카드와는 달리 고객에게 부과되는 1%의 국제카드수수료가 없다.

BC카드가 시행하는 할인 마케팅 행사 중 가장 눈길을 끄는 서비스는 올해 말까지 중국 호텔에서 3박 이상 숙박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무료 숙박 외에 호텔별로 부대시설 및 레스토랑 할인서비스가 별도로 제공된다. 행사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BC카드 호텔예약서비스(02-3708-5190), 또는 BC카드 여행서비스(http://tour.bccard.com)를 통해 예약을 한 후 BC은련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또한 중국의 랜드마크로 불리워지는 최고층 상해 월드금융센타 94층 전망대를 방문할 경우에도 BC은련제휴카드만 있으면 정상가 120위앤의 입장권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카드 한 장당 최대 2매까지 할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동반자도 함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행사기간은 2012년 3월20일까지다.

올해 말까지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온라인 면세점 포함)에서 BC은련 제휴카드로 15만원이상 결제 시 카드결제일에 1만5000원의 현금을 캐쉬백 방식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또, BC카드 여행서비스(1566-7977)을 통해 중국여행상품 결제 시 5만원 할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마케팅 행사와 관련된 세부내용은 BC카드 홈페이지(www.bccard.com)의 이벤트란을 참고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