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B투자證, 트위터 기부 캠페인
KTB투자證, 트위터 기부 캠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장도민기자] KTB투자증권은 12일 지난 1년간 진행한 트위터 기부 캠페인에 25,000명이 참여해 2,500만원을 기부하게 됐다고 밝혔다.

지난해 8월 'KTB투자증권과 함께하는 365일간의 착한 팔로잉'이라는 주제로 시작된 캠페인은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ktb_diapeople)의 팔로워가 한 명 늘어날 때마다 KTB투자증권이 천원씩 기부하는 형태다. 트위터 이용자들과의 의미 있는 인연과 소통을 위해 시작된 본 행사의 적립금은 국제구호개발 NGO인 '굿네이버스'를 통해 소외된 제3세계 어린이들에게 전달된다.

이번 행사를 공동 진행한 굿네이버스 이민경 간사는 "SNS를 통해 기부를 하는 사례는 많이 있었지만 순수 트위터 사용자 기반으로 연중 기부가 진행된 경우는 KTB투자증권이 처음" 이라며 "기부금은 말라위, 탄자니아 등 빈곤국가 위기가정의 어린이, 인도네시아 어린이도서관 건립사업 등에 지원된다"고 밝혔다.

기부캠페인에 참여한 팔로워(Follower) 중 한명인 최세정 씨는 "많은 노력을 들이지 않고도 의미 있는 일에 동참하게 된 것 같아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송혜민 KTB투자증권 SNS 담당 대리는 "KTB투자증권은 대표이사가 SNS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등 투자자들과의 소통에 적극성을 보여 왔다" 며 "향후에도 SNS를 활용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으로 사회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