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틸러스효성, ‘한국e-비즈니스대상’산자부장관상 수상
노틸러스효성, ‘한국e-비즈니스대상’산자부장관상 수상
  • 김주형
  • 승인 2004.12.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틸러스효성은 산업자원부가 주최하는 제8회한국e-비즈니스대상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8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시상식에서 산업원부장관상(우수상)을 수상한다고 7일 밝혔다.

노틸러스효성은 금융자동화기기, 금융VAN서비스, 금융결제관련 ASP서비스, e-Business 솔루션 구축 사업을 통하여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거래환경을 구축해왔다.

이 회사의 관계자는 전자금융 거래 인프라 구축을 위한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 운영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금융 산업의 경쟁력 제고 및 해외 시장에서 대한민국 기술의 우수성을 입증하고자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국e-비즈니스 대상은 전자상거래 등 e-비즈니스 정착을 통해 우리 산업의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e-비즈니스 유공자 및 추진 우수 기업 단체에 대해 정부포상을 실시하는 권위있는 상으로, 올해부터 중소기업 IT화 대상, e-러닝상, e-Mall상을 통합해 시행한다.

노틸러스효성 최병인 사장은 “본 수상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e-Business 금융 인프라 구축을 통해 범국가적 산업 전반의 생산성 제고에 일조하고자 노력할 것이며,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사업에 있어서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국가 이미지 제고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