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틸러스효성, ‘한국e-비즈니스대상’산자부장관상 수상
노틸러스효성, ‘한국e-비즈니스대상’산자부장관상 수상
  • 김주형
  • 승인 2004.12.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틸러스효성은 산업자원부가 주최하는 제8회한국e-비즈니스대상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8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시상식에서 산업원부장관상(우수상)을 수상한다고 7일 밝혔다.

노틸러스효성은 금융자동화기기, 금융VAN서비스, 금융결제관련 ASP서비스, e-Business 솔루션 구축 사업을 통하여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거래환경을 구축해왔다.

이 회사의 관계자는 전자금융 거래 인프라 구축을 위한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 운영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금융 산업의 경쟁력 제고 및 해외 시장에서 대한민국 기술의 우수성을 입증하고자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국e-비즈니스 대상은 전자상거래 등 e-비즈니스 정착을 통해 우리 산업의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e-비즈니스 유공자 및 추진 우수 기업 단체에 대해 정부포상을 실시하는 권위있는 상으로, 올해부터 중소기업 IT화 대상, e-러닝상, e-Mall상을 통합해 시행한다.

노틸러스효성 최병인 사장은 “본 수상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e-Business 금융 인프라 구축을 통해 범국가적 산업 전반의 생산성 제고에 일조하고자 노력할 것이며,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사업에 있어서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국가 이미지 제고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