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證, 스마트폰 무료지원 3색 이벤트
대신證, 스마트폰 무료지원 3색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기자]대신증권은 모바일을 이용해 주식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거래수수료 면제 및 단말기 할부금, 가입비, 유심비, 채권료, 구형 단말기 잔여할부금까지 지원해 주는 '스마트폰 무료지원 3색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거래수수료 면제, 스마트폰 무료지원, 옴니아폰 기기변경 이벤트로 나눠 실시한다.

거래수수료 면제 이벤트는 모바일 증권전용 어플리케이션인 사이보스 터치를 이용해 주식을 거래하는 신규고객에게 1년간 거래수수료를 면제해주고 갤럭시 S2를 무료로 제공한다.

스마트폰 무료지원 이벤트는 사이보스 터치로 매월 1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에게 최신 단말기, 가입비, 유심비, 채권료, 할부이자를 지원하며 거래대금이 2000만원 이상이면 추가지원금도 제공한다. 대상 단말기는 갤럭시S2, 아이폰4, 갤럭시탭, 아이패드2 등이며, 대신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대신증권은 옴니아폰 기기변경 이벤트도 병행한다. 옴니아 구형 단말기를 사용하는 고객 300명에게 사이보스 터치를 이용해 월 100만원만 거래하면, 월 1만5000원씩 2년간 최고 36만원의 잔여할부금과 갤럭시S2을 선착순 지원한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대신증권 HTS인 사이보스나 홈페이지(www.daishin.com) 에서 신청하면 된다. 사이보스 터치는 애플 앱스토어나 안드로이드폰 마켓에서 대신증권을 검색한 후 무료로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