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할인에 비자수속까지 무료
항공권 할인에 비자수속까지 무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C 레포츠카드

[서울파이낸스 이종용기자] BC 레포츠카드는 여가활동의 증가로 레저활동에 관심이 많은 고객층을 위한 신용카드로 스포츠, 영화, 레저, 쇼핑, 주유분야에 대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카드회원에게는 래프팅, 수상스키, 윈드서핑, 스킨스쿠버, 서바이벌 게임, 승마, 패러 글라이딩, 번지점프 등 다양한 레포츠 행사를 열어 원가수준의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레포츠 행사 중 사고발생시 최고 1000만원까지 보장해 주는 레포츠상해 보험에도 무료로 가입해 준다.

레포츠 행사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레포츠전용 사이트 (http://leports.bc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전국 유명 레포츠용품 업소 및 헬스, 에어로빅, 볼링 등 유명 스포츠센터에서 10~20%를 할인해 준다. 프로야구, 프로축구, 프로농구 인터넷 예매시 본인회원에게 예매건당 2000원 할인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GS칼텍스 주유소 이용시 리터당 25원 할인서비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본인 50% 할인, 롯데월드, 서울랜드, 우방랜드, 경주월드, 꿈돌이랜드 등 전국 유명 놀이공원도 무료 입장서비스 또는 자유이용권 50% 할인과 함께 전국 유명 영화관 이용시 1500원 할인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주말 쇼핑고객을 겨냥 전국 모든 백화점은 물론 의류매장, 대형할인점을 이용할 때 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여행 및 레져와 직접 관련된 여행사, 항공사, 레저, 골프 여행용품 가맹점을 이용할 때도 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비씨카드는 오는 8월말까지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할인혜택은 BC카드 여행서비스 홈페이지내 하나투어, 모두투어, 한진관광, 세중투어 등 4개 여행사의 해외패키지, 에어텔 및 골프패키지를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8~10%까지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단, 특가할인 상품은 제외).

또한 기본할인혜택 외 각 여행사별 추가할인혜택도 제공된다. 각 업체별 추가혜택은 하나투어에서 예약시 전원 롯데면세점 1만원권 상품권 지급, 300만원 이상 결제자 중 매월 선착순 50명에게 롯데면세점 5만원 상품권 지급한다.

행사기간 내 BC카드 결제고객은 3개월 무이자 할부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40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최대 6개월까지 무이자 할부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