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證, 스마트폰 무료지원 이벤트
대신證, 스마트폰 무료지원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대신증권이 모바일을 이용해 주식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 단말기 할부금과 가입비, 유심비, 채권료 등 부대 비용를 모두 지원해 주는 '스마트폰 무료지원 이벤트'를 이달 한 달 동안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증권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관심을 반영해 대신증권 모바일 전용 어플리케이션 '사이보스 터치'의 다양한 기능을 알리고자 마련했다.

스마트폰 무료지원 이벤트는 '사이보스 터치'를 이용해 매월 100만원 이상 주식거래를 하면 최신 단말기와 가입비, 유심비, 채권보존료 등 부대 비용를 선착순으로 1000명에게 제공한다.

대상 단말기는 갤럭시S2, 아이폰4 화이트, 갤럭시 탭, 아이패드2 등이다.

사이보스 터치를 이용하면 주식, 선물옵션, 주식워런트증권(ELW) 거래 등 다양한 주문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국내외 주요지수, 종목정보, 증권뉴스 등 증권관련 정보도 얻을 수 있다.

특히, 3D기능을 제공해 세계 증시현황을 입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대신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대신증권 HTS인 사이보스나 홈페이지(www.daishin.com)으로 신청하면 된다.

조정건 대신증권 E-Biz부장은 "최근 스마트폰이 대중화되면서 모바일 주식거래도 점점 늘어나는 추세"라며 "이번 이벤트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를 이용해 주식 거래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