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투자증권, FX마진거래 서비스 개시
KB투자증권, FX마진거래 서비스 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문선영기자] KB투자증권은 FX마진거래 전용 HTS인 'KB plustar FX'를 18일 오픈하고 24시간 온라인 매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 KB투자증권, FX마진거래 서비스 개시
KB투자증권의 FX마진거래는 7개국, 25개 통화쌍의 거래를 제공하며 업계 최대 4개의 FDM(호가제공업체, IBFX, Himawari, OANDA, FXCM)과 거래해 고객에게 보다 폭넓은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KB투자증권은 우선 IBFX, Himawari와의 거래를 시작했으며 OANDA, FXCM은 추후 순차적으로 오픈 할 예정이다.

KB투자증권의 FX마진거래는 FX스타클럽을 통해 투자자에게 스프레드 부담을 덜어 주는 맞춤형 서비스가 특징이다.

KB투자증권은 FX마진 월 거래량에 따라 계약당 최대 2500 OK캐시백 포인트를 제공하며 제공된 포인트는 약 1만 5000개의 온·오프라인 OK캐시백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OK캐시백 5만 포인트 이상 보유 시 언제든지 현금으로 환급 가능하다.

KB투자증권 FX마진거래 계좌 개설 및 FX스타클럽 서비스 가입은 KB투자증권 4개 지점(압구정, 도곡, 잠실중앙, 분당 서현역)과 전국 KB국민은행 지점에서 할 수 있다.

FX마진 거래 및 해외선물 상품에 대한 문의는 해외선물영업팀 24시간 Desk (02-3777-9099)로 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