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A, CA EXPO 2004 개최
한국CA, CA EXPO 2004 개최
  • 김주형
  • 승인 2004.10.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비즈니스를 위한 효율적인 IT 관리 전략” 주제로
한국컴퓨터어쏘시에이트(이하 한국CA)는 오는 11월 4일(목), 그래드인터콘티넨탈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금융, 공공, 정보통신 등 각 산업분야의 CIO, IT 관리자 등 약 2,00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CA EXPO 2004를 개최한다.

CA EXPO는 한국CA가 매년 개최하는 IT 컨퍼런스로, 기업 사용자들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소개하고 올바른 IT 활용에 대한 제안을 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이 행사는 CA 뿐만 아니라 파트너, 협력사들이 대거 참가하여 세미나와 전시를 통해 고객들과 다양한 정보 교환의 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최근 인프라, 스토리지, 보안, 라이프스타일 관리 등의 관리 소프트웨어 시장이 2007년에는 43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관리 소프트웨어의 시대(The Age of Management Software)를 준비해 온 한국CA는 CA EXPO 2004를 통해 엔터프라이즈 인프라 관리(EIM) 전략과 이를 구현하는 다양한 솔루션의 활용 방안 등을 제시한다.

행사는 CA 캐네스 크론 임시CEO의 영상 기조연설과 개발 분야 수석부사장인 제이콥 램, 삼성테스코 이강태 CIO, LGCNS 송광수 팀장 등의 기조연설과, 5개 트랙에서 20개의 세미나 세션이 진행된다.

한국CA는 IT와 비즈니스가 서로 다른 것이 아니라, 그 해답은 바로 효율적인 관리에 있음을 강조하고, IT 인프라와 애플리케이션의 관리와 보호를 통해 보유 자원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함은 물론 보이지 않는 위험요소에 대비해 시간과 비용 손실을 막을 수 있는 ‘CA의 관리 소프트웨어 활용’에 대해 소개한다.

특히 기업의 건강한 비즈니스를 위해 효율적인 IT 관리가 필요함을 최근 아이콘이 되고 있는 ‘웰빙’ 을 도입해 전체 행사를 진행했으며, 추첨을 통해 노트북, 게임기, 건강검진권, 고급 면도기, 혈압계, 찜기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